인사말 ELEVATOR SAFETY TECHNOLOGY INSTITUTE

승강기안전기술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승강기안전기술원은 행정안전부 산하 준정부기관인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의 부설기관으로 안전인증과 연구개발 업무를 수행합니다.

고층건물이 급증하는 국내 주거환경에서 수직이동수단인 승강기는 그 역할과 중요성이 커지고 대다수의 국민들이 일상에서 반드시 필요한 생활편의시설입니다. 다중이용시설 등 남녀노소 수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승강기의 위해(危害)로부터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는 사회적 안전장치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승강기안전인증은 사용자가 승강기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안전인증기관이 승강기안전부품 및 승강기의 설계·제조 단계부터 안전성을 평가함으로써 승강기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앞으로 승강기안전기술원은 승강기부품 및 승강기의 안전인증을 통한 승강기 안전성 확보와 승강기 신기술 연구 및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승강기안전, 국민행복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승강기안전기술원에 대해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만족도